| 제목 | 쌍문역 택시 정차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3.05.15 |
| 조회수 | 2382 |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제가 퇴근하고 10시쯤 귀가 길에 쌍문역을 지납니다.
근데 쌍문역 바로 옆에 택시들이 얼마 안되는 간격으로 항상 정차되어 있습니다. 이로인해 도로는 2차선인데 1차선밖에 못다닐정도로 방해가 되고, 다른 승용차나 버스의 통행도 가로막고 있어서 클락션 소리때문에 소음도 발생합니다. 어떠한 조치라도 취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근데 쌍문역 바로 옆에 택시들이 얼마 안되는 간격으로 항상 정차되어 있습니다. 이로인해 도로는 2차선인데 1차선밖에 못다닐정도로 방해가 되고, 다른 승용차나 버스의 통행도 가로막고 있어서 클락션 소리때문에 소음도 발생합니다. 어떠한 조치라도 취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3-05-18 오전 9:52:42 | ||
|---|---|---|---|
| 답변내용 | 도봉로(쌍문역 양방향) 간선도로는 주·정차 금지구역이며 또한 불법 주·정차 차량단속을 위하여 서울시에서 고정식CCTV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07:00~21:00), 주말(공휴일)은 단속을 유예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도봉구 우리구에서 교통량이 많은 지역 중 하나인 쌍문역 주변 교통체증과 시민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서울시와 우리구에서도 정체의 원인이 되고 있는 개인(법인)택시 등이 1차선 점유하여 양쪽으로 빼곡하게 꼬리를 물고 늘어저 있어 교통흐름이 방해될 뿐아니라 횡단보도를 건너거나 중앙선 버스정류소를 이용하는 시민안전을 위해서도 개선이 필요한 상황임을 알고 있습니다. ○○님께서 지적하신 이 구간에 서울시와 면밀히 업무 협조하여 주기적으로 순회 순찰을 통하여 단속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
| 이전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 다음글 | 도봉 마라톤 현수막 지정게시대이외~과태료 1000만원부과바랍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