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GTX현수막 과태료 부과바랍니다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3.05.15 |
| 조회수 | 2604 | ||
| 첨부파일 | |||
쌍문역 4번출구앞 50미터 전방
다이소앞 가로수에 걸려있어요.
현수막 지정게시대도
모르면서
동네 통장하신다고
과태료 1000만원 부과바랍니다.
내가남불 선거꾼
국개스럽네요.
다이소앞 가로수에 걸려있어요.
현수막 지정게시대도
모르면서
동네 통장하신다고
과태료 1000만원 부과바랍니다.
내가남불 선거꾼
국개스럽네요.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3-05-17 오후 12:06:47 | ||
|---|---|---|---|
| 답변내용 | 평소 구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김○○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신고하신 불법광고물은 현장 방문하여 정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불편이 없도록 지속적인 순찰을 통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미관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귀 댁내 평안을 기원하며, 기타 불법유동광고물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가로관리과(담당자: 김창희 주무관, ☎2091-4022)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도봉 마라톤 현수막 지정게시대이외~과태료 1000만원부과바랍니다. |
|---|---|
| 다음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