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도봉 마라톤 현수막 지정게시대이외~과태료 1000만원부과바랍니다.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3.05.15 |
| 조회수 | 2180 | ||
| 첨부파일 | |||
정의여고 사거리
교통섬에
도봉 마라톤 현수막 과태료 1000만원
부과바랍니다.
내가남불 국개스럽네요.
교통섬에
도봉 마라톤 현수막 과태료 1000만원
부과바랍니다.
내가남불 국개스럽네요.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3-05-17 오후 12:06:32 | ||
|---|---|---|---|
| 답변내용 | 평소 구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김○○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신고하신 불법광고물은 현장 방문하여 정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불편이 없도록 지속적인 순찰을 통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미관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귀 댁내 평안을 기원하며, 기타 불법유동광고물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가로관리과(담당자: 김창희 주무관, ☎2091-4022)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쌍문역 택시 정차 |
|---|---|
| 다음글 | GTX현수막 과태료 부과바랍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