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바퀴벌레 좀 퇴치해주세요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3.05.18 |
| 조회수 | 1724 | ||
| 첨부파일 | |||
요즘 이상하게 길에나 어디나 커다란 바퀴벌레가 너무 많네요 전에는 이맘때쯤이면 골목골목 다니면서 몇번씩 소독해주시고 하던데 요즘은 통 안보이네요 소독 좀 해주세요 다니면서 깜짝깜짝 놀라요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3-05-19 오후 3:45:41 | ||
|---|---|---|---|
|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생활불편 사항에 대한 소중한 의견에 감사를 드리며, 민원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 구에서는 위생해충 매개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위생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방역민원에 신속하게 대응하고자 방역기동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박○○님께서 방역소독을 요청하신 지역은 2023.05.19.에 방역기동반이 방문하여 방역소독을 실시하였습니다. 소중한 의견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보건위생과(☎ 2091-4431, 전치형)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 |
||
| 이전글 | 평화문화진지공원 잔디밭이용에 관하여.. |
|---|---|
| 다음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