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휴대폰 매장 휴일 인도바닦 광고도배~~무한되풀이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3.05.21 |
| 조회수 | 1949 | ||
| 첨부파일 | |||
쌍문역 3번~4번출구 중간쯤
휴대폰 매장
토.일 휴일 마다마다
인도 바닦 도배광고
무한 반복하고 있네요.
이제는
개선의지를 보여주셔요.
장시ㅡ도
주변환경과 공공성을
존중하는 마음가짐이
소중합니다.
6.25난리 지난지도
70년이 넘었어요.
수고요
휴대폰 매장
토.일 휴일 마다마다
인도 바닦 도배광고
무한 반복하고 있네요.
이제는
개선의지를 보여주셔요.
장시ㅡ도
주변환경과 공공성을
존중하는 마음가짐이
소중합니다.
6.25난리 지난지도
70년이 넘었어요.
수고요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3-05-26 오후 6:07:47 | ||
|---|---|---|---|
| 답변내용 | 평소 구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김○○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신고하신 불법현수막은 현장 방문하여 정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불편이 없도록 지속적인 순찰을 통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미관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귀 댁내 평안을 기원하며, 기타 불법유동광고물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가로관리과(담당자: 김창희 주무관, ☎2091-4022)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둘리뮤지엄 주변 맨홀 두껑에 둘리캐릭터 표기 |
|---|---|
| 다음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