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데크길 산책로 18단지 앞 제초 작업 요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5.09.10
조회수 111
첨부파일
18~19단지 중량천 방향 데크길을 걸어가다보니 제초 작업이 안돼 불편하고 요즘 같은 날씨에 반바지 입고 가면 가시에 찔립니다.
조속히 제초 작업 바랍니다.
구청장님이 대대적으로 홍보한 데크길을 주민들이 잘 이용하지 않는 부분이 있는데 개선 사항을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로변 먼지를 흡입하며 데크길을 산책하는게 별로 인것 같습니다.
주변으로 꽃을 심어 꽃길을 만들던 아니면 그늘막을 만들어 쉼터를 만들어 보는것도 방법인듯 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5-09-11 오후 5:16:54
답변내용 1.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청장 오언석입니다.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중랑천 예초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귀하께서 말씀하신 대상지는 중랑천 창동교 ~ 녹천교 사이 데크길이며, 데크길 내부로 환삼덩굴 등 잡초가 다수 침범하여 통행에 불편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나. 현재, 중랑천 노원교 ~ 상도교 구간 예초 작업 중이며, 계획상 해당 구간 작업이 끝나는 2025. 9. 15.(월)부터 창동교 ~ 녹천교 구간 하천 일대 예초 실시하여 불편함 없이 쾌적한 하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만, 우천 등 기상 여건에 따라 작업이 지연되어 일정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 아울러, 귀하께서 건의하신 의견에 따라 수목·초화 식재 또는 그늘막 등의 시설물 설치를 검토하여 데크길 이용 편의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치수과 하천여가팀(☏02-2091-4144)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도봉구청장 오언석이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2025년 09월 11일
도봉구청장 오언석 드림

데크길 산책로 18단지 앞 제초 작업 요청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