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창동역 에스컬레이터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3.05.28 |
| 조회수 | 2036 | ||
| 첨부파일 | |||
창동역 에스컬레이터가 내려가는쪽 즉 2번출구 쪽이 고장이네요 그런데 그쪽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은 1번쪽에 안내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얼마 전에는 아주 조그맣게 붙어있더니 어제는 없어서 고쳤나 하고 탔다가 내려갈 때 힘들었습니다 가보시면 알겠지만 한사람이 서면 꽉차는 정도의 넓이라 짐을 들고 걸어내려가기는 힘들어요 주로 하나로에서 쇼핑하고 넘어오는 나이든 분들이 아주 힘들게 내려오시는걸 여러 번 목격했습니다 저번에 1번쪽 붙어있던 안내문도 손높이에 조그맣게 붙어있어 그냥 지나치기 쉬웠는데 눈에 띄기 쉽게(노인기준)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리가 아픈사람들도 내려가는게 더 힘듭니다 차라리 공간이 넓은 계단이 훨씬 편합니다
얼마 전에는 아주 조그맣게 붙어있더니 어제는 없어서 고쳤나 하고 탔다가 내려갈 때 힘들었습니다 가보시면 알겠지만 한사람이 서면 꽉차는 정도의 넓이라 짐을 들고 걸어내려가기는 힘들어요 주로 하나로에서 쇼핑하고 넘어오는 나이든 분들이 아주 힘들게 내려오시는걸 여러 번 목격했습니다 저번에 1번쪽 붙어있던 안내문도 손높이에 조그맣게 붙어있어 그냥 지나치기 쉬웠는데 눈에 띄기 쉽게(노인기준)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리가 아픈사람들도 내려가는게 더 힘듭니다 차라리 공간이 넓은 계단이 훨씬 편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3-05-30 오전 10:29:15 | ||
|---|---|---|---|
| 답변내용 | 1. 안녕하십니까? “구청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사항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께서 의견 주신 “창동역 에스컬레이터” 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고 답변드릴 수 있도록 관할기관인 “서울교통공사”로 이송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감사담당관 민원조사팀 주무관 한선주(☎02-2091-2062)에게 연락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월천공원 |
|---|---|
| 다음글 | 버스정류장과 안전 방지턱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