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진짜 씨발 몇번째인지 모르겠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3.04.10
조회수 3181
첨부파일
진짜 씨발 저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아침 일곱시 전부터 판넬 깔고 아시바 해체하고 가벽 세우고 지랄 염병 하는데 나가서 때려 부수고 싶은거 언제까지 참아야 하죠? 그냥 골목길이라고 특수 허가 안받고 저 지랄 염병 떠는거 같은데 진짜 내일도 저 지랄 하면 가서 다 부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3-04-11 오후 5:04:58
답변내용 1. 이OO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거주하시는 곳 인근 공사현장 소음으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 데에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2. 이OO님께서 요청하신 민원사항에 대해 확인한 결과, 건물 신축공사 시행 전에 기존 건축물 철거한 업체에서 현장 마무리 작업 및 현장 주변 팬스 설치 작업 등을 하면서 불편을 준 것으로 사료되며, 공사현장 관계자에게 민원사항을 전달하고 향후 신축공사 시 인근 주민불편사항을 고려하여 이른 아침시간대 큰 소음발생작업 자제 및 소음 큰 작업은 가급적 최대한 늦게 시작하는 등 소음을 저감하는 방안을 강구하여 현장 관리토록 행정지도 하였습니다.
3. 거주하시는 곳 인근 공사현장 소음으로 인한 불편에 대해서 만족하실 만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도봉구청 기후환경과 (☏ 02-2091-3244, 정동기 주무관)로 문의하여 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진짜 씨발 몇번째인지 모르겠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 갈대밭어린이공원 자전거 킥보드 인라인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