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쌍문 스포애니 페스티발~~~~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4.04.09
조회수 1028
첨부파일
쌍문역2번 출구앞 일대에서
쌍문역 횡단보도까지

배너
족자
전단지

페흐티발 연중내내 하고 있어요.

이제는
폐가망산 시켜 주셔요.

장사할
자격이 안되는듯~~~~

구청이 만만한가
반복이 멈출 기미가 없어보여요.

수고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4-04-12 오후 2:14:16
답변내용 평소 구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 광고물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신 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신고하신 광고물은 2024. 4. 11.(목) 야간 불시 현장 점검 실시하여 정비하였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과태료 부과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순찰을 실시하여 불법 광고물이 게시되어 있는 경우 광고물 제거 및 과태료 부과 등을 통해 주민 불편사항이 해소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가로관리과 광고물팀(☎2091-402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쌍문 스포애니 페스티발~~~~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 애견놀이터 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