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검은비닐봉투 음식물배출~~~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4.06.09 |
| 조회수 | 710 | ||
| 첨부파일 | |||
아직도 플라스틱통 마련하는게
뭐가 그렇게도 힘들고
뭐가 그렇게도 바쁜지
동네 여기저기
검은비닐봉투에 음식물을 배출하는
장면이 심심하지 않게 눈에 뜨입니다.
구행정이 얌체들을
자라게 하는 숙주역할을
하는것은 아닌지요.
제대로 합시다.
동네 기초질서가
나날이 좋아지고 있는데,
음식물 배출 검은비닐봉투는
역주행하고 있습니다.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수고요.
뭐가 그렇게도 힘들고
뭐가 그렇게도 바쁜지
동네 여기저기
검은비닐봉투에 음식물을 배출하는
장면이 심심하지 않게 눈에 뜨입니다.
구행정이 얌체들을
자라게 하는 숙주역할을
하는것은 아닌지요.
제대로 합시다.
동네 기초질서가
나날이 좋아지고 있는데,
음식물 배출 검은비닐봉투는
역주행하고 있습니다.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수고요.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4-06-11 오후 5:43:55 | ||
|---|---|---|---|
| 답변내용 | 1.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청장 오언석입니다.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음식물쓰레기 검은비닐 배출 계도"에 관한 것으로 이해 됩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검은비닐 등 잘못된 방법으로 배출된 음식물쓰레기에 대하여 정기적으로 순찰을 실시하여 계도를 시행하고 있으나, 일부 주민들로 인해 골목길 환경이 훼손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순찰과 홍보를 실시하여 비닐사용이 근절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자원순환과 심윤식주무관(☏02-2091-3296)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도봉구청장 오언석이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2024년 6월 11일 도봉구청장 오언석 드림 |
||
| 이전글 | 구민회관 어린이 뮤지컬 벽보도배~~~ |
|---|---|
| 다음글 | 창포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