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쌍문 종합체육센터 불친절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4.07.02 |
| 조회수 | 954 |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도봉구에 10살 때부터 살아온.. 이제는 39살 애둘 맘이된 엄마입니다. 제가 이 동네에 오래 살았고 남편도 유아 시절부터 도봉 구민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쓴 이유는 이번 쌍문 체육 시설에 대한 불친절한 응대에 대해서 얘기하고 싶어서 입니다.
저희 어머님은 체육센테 다니고 계시고, 어머님께서는 궁금한 점이 있으셔서 방문을 하셨는데.. 응대하는 태도가 귀찮음이 느껴졌고 다니시고 계신 어르신분들도 저희 부모님 뿐만이 아니라 지금 현재 다니시는 분들도 느끼 신다고 하니.. 이런 태도는 아닌 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
도봉구민!!쌍문동 주민을 위해 만든 체육 문화 시설이 구민과 주민이 불편하고 불쾌감을 느낀다면 그게 과연 구민을 위해 만든 시설일까요? 어르신은 당연히 온라인이 취약하시고 이걸 자세히 친절히 설명해 주시는게 주민 센터에서 일하시는 분들에 자세와 태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없도록 구청장님께서 신경 써 주셨으면 합니다.
도봉구에 10살 때부터 살아온.. 이제는 39살 애둘 맘이된 엄마입니다. 제가 이 동네에 오래 살았고 남편도 유아 시절부터 도봉 구민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쓴 이유는 이번 쌍문 체육 시설에 대한 불친절한 응대에 대해서 얘기하고 싶어서 입니다.
저희 어머님은 체육센테 다니고 계시고, 어머님께서는 궁금한 점이 있으셔서 방문을 하셨는데.. 응대하는 태도가 귀찮음이 느껴졌고 다니시고 계신 어르신분들도 저희 부모님 뿐만이 아니라 지금 현재 다니시는 분들도 느끼 신다고 하니.. 이런 태도는 아닌 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
도봉구민!!쌍문동 주민을 위해 만든 체육 문화 시설이 구민과 주민이 불편하고 불쾌감을 느낀다면 그게 과연 구민을 위해 만든 시설일까요? 어르신은 당연히 온라인이 취약하시고 이걸 자세히 친절히 설명해 주시는게 주민 센터에서 일하시는 분들에 자세와 태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없도록 구청장님께서 신경 써 주셨으면 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4-07-04 오후 4:29:54 | ||
|---|---|---|---|
| 답변내용 | 1.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청장 오언석입니다.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쌍문종합체육센터 직원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쌍문종합체육센터는 개관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설로서 운영에 미흡한 점이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나. 저희는 즉시 현장방문하여 관련 내용에 대하여 주의를 주고, 이와 같은 유사한 상황이 재발하지 않게 정기적인 직원친절교육을 실시하도록 계도조치하였습니다. 4.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문화체육과 김태호주무관(☏02-2091-2545)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도봉구청장 오언석이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2024년 7월 4일 도봉구청장 오언석 드림 |
||
| 이전글 | 106번 버스 폐선 반대 |
|---|---|
| 다음글 | 발바닥공원에 있는 그 건물은 가건물 아닌가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