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쌍문역 2번출구 안전사고 대비 차양막 설치 요청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4.07.13 |
| 조회수 | 723 |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쌍문역 2번 출구를 늘 이용하는 도봉구민 입니다.
마을버스 05번, 06번 정류장과 가까워 쌍문역 2번 출구는 특히 퇴근길에 사람이 정말 많은데요,
비가 오는 날은 2번 출구 에스컬레이터가 정말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우산을 미리 준비해 달라는 안내 문구는 있지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 지상에 도착한 후 우산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
뒤에 올라오는 사람들이 출구 밖으로 바로 나가지 못해 위험한 순간이 많습니다.
(특히 나이 많으신 어르신들이 많이 서 계셔서 이동해 달라는 말도 무의미해집니다)
우리 구에서 에스컬레이터 관련 사고가 일어나지 않을까 우려되어 글을 남기며,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출구 앞쪽에 차양막을 설치하면 어떨지 의견 드립니다.
항상 우리 구를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을버스 05번, 06번 정류장과 가까워 쌍문역 2번 출구는 특히 퇴근길에 사람이 정말 많은데요,
비가 오는 날은 2번 출구 에스컬레이터가 정말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우산을 미리 준비해 달라는 안내 문구는 있지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 지상에 도착한 후 우산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
뒤에 올라오는 사람들이 출구 밖으로 바로 나가지 못해 위험한 순간이 많습니다.
(특히 나이 많으신 어르신들이 많이 서 계셔서 이동해 달라는 말도 무의미해집니다)
우리 구에서 에스컬레이터 관련 사고가 일어나지 않을까 우려되어 글을 남기며,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출구 앞쪽에 차양막을 설치하면 어떨지 의견 드립니다.
항상 우리 구를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4-07-17 오전 10:44:15 | ||
|---|---|---|---|
| 답변내용 | 1.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청장 오언석입니다.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쌍문역 2번출구 캐노피 설치"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3. 도봉구청에서 해당 민원을 해결해 드리지 못함에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사항을 신속히 처리하여 귀하의 불편사항이 해소될 수 있도록 관할 기관인 "서울교통공사"로 즉시 이송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4.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감사담당관 한선주주무관(☏02-2091-206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도봉구청장 오언석이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2024년 07월 17일 도봉구청장 오언석 드림 |
||
| 이전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 다음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