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음식물쓰레기 투기 | ||
|---|---|---|---|
| 진행상태 | > >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4.07.15 |
| 조회수 | 504 | ||
| 첨부파일 | |||
도봉1동 별별놀이터 올라가는 둘레길 입구에 음식쓰레기때문에 악취가 너무 심합니다 아침에 산에 오를때 냄새가 너무심하네요 동네주민이 버리는거같은데 365일 지나갈때마다 악취때문예 고통이 심하네요 철저하게 단속좀해주석요
| 이전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 다음글 | 방학동 롯데캐슬 공사 소음이 심각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