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녹천역 1번출구 에스컬레이터 개통문의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4.07.16 |
| 조회수 | 809 | ||
| 첨부파일 | |||
녹천역 1번출구 에스컬레이터 개통문의 드립니다.
언제 가동 되나요?
언제 가동 되나요?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4-07-22 오후 4:59:01 | ||
|---|---|---|---|
| 답변내용 | 1.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청장 오언석입니다.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녹천역 에스컬레이터 개통시기 문의"에 관한 것으로 이해(또는 판단) 됩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현재 녹천역 1번출구 에스컬레이터의 경우 공사는 완공되었으나, 한국철도공사 측에서는 준공을 위한 남은 행정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 빠른 시일내 개통할 수 있도록 한국철도공사에 독촉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4.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통행정과 황지혜주무관(☏02-2091-4158), 한국철도공사 건축처 김민철 대리(02-3299-796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도봉구청장 오언석이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2024년 07월 22일 도봉구청장 오언석 드림 |
||
| 이전글 | 101번 시내버스 쌍문역 승하차 장소 일방 변경 원복 바랍니다. |
|---|---|
| 다음글 | 구청 체육관 (장애인친구들에게)대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