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서원아파트105동과106동사이 산책로 차량진입금지 봉 꽂아주길바랍니다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4.07.22 |
| 조회수 | 847 | ||
| 첨부파일 | |||
6월13일 14시25분 전후로 이곳으로 흰색suv차량이 천천히 진입해서 구청방향으로 틀어서 어디로가야할지 모르는거처럼 천천히 가다가 중랑천밑으로 내려가려다 봉에 막혀 계속 앞으로 가는걸 보고 28분경 120 문자 신고후
여러번 봉뽑힌거 공사중간에라도 공사후라도 꼭 꽂아달라 여러번 신고했는데 아직도 그대로에요.
심지어 공사하지않는 일요일밤9시에 찍은 사진에도 봉두개가 다 뽑힌채로 방치되어 있어요
산책로는 잘 만들어 놨지만
언제든지 차량이 진입할수 있어 산책중인 주민들이 위험합니다.
봉 하나는 언제든 꽂을수 있는 상태이고 하나는 안쪽이 찌그러져있어 사용이 불가한 상태에요
산책로 조성공사도 중요하지만
주민들의 안전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요즘 인도 포비아로 길걷기도 무서운데 차량이 언제든지 진입가능한 산책로 너무 무섭네요
안전불감증 도봉구가 되지 않길 바랍니다.
큰사고 나기전에 빠른 조치바랍니다.
6월13일 14시 25분 전후 차량진입은 근처 cctv 확인하면 알수있을 꺼에요.
빠른해결바랍니다.
여러번 봉뽑힌거 공사중간에라도 공사후라도 꼭 꽂아달라 여러번 신고했는데 아직도 그대로에요.
심지어 공사하지않는 일요일밤9시에 찍은 사진에도 봉두개가 다 뽑힌채로 방치되어 있어요
산책로는 잘 만들어 놨지만
언제든지 차량이 진입할수 있어 산책중인 주민들이 위험합니다.
봉 하나는 언제든 꽂을수 있는 상태이고 하나는 안쪽이 찌그러져있어 사용이 불가한 상태에요
산책로 조성공사도 중요하지만
주민들의 안전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요즘 인도 포비아로 길걷기도 무서운데 차량이 언제든지 진입가능한 산책로 너무 무섭네요
안전불감증 도봉구가 되지 않길 바랍니다.
큰사고 나기전에 빠른 조치바랍니다.
6월13일 14시 25분 전후 차량진입은 근처 cctv 확인하면 알수있을 꺼에요.
빠른해결바랍니다.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4-07-22 오후 4:59:19 | ||
|---|---|---|---|
| 답변내용 | 1.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청장 오언석입니다.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 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마들로 684-20 볼라드 설치 요청"에 관한 사항으로, 우리구 교통시설물 업체에 통보하여 빠른 시일 내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3.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통행정과 권지강 주무관(☏02-2091-4165)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도봉구청장 오언석이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2024년 07월 22일 도봉구청장 오언석 드림 |
||
| 이전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 다음글 | 대로변 구겨진 태극기게양은 이제그만~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