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쌍문 쓰레기 버라이어티~~~쓰레기가 먼저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4.08.11
조회수 849
첨부파일
●쌍문역3번출구 직진 30미터앞
지하철 공동구 위에
●이영수외과앞 인도

쓰레기 적치
검은비닐봉투 음식물 배출 적치

갈수록 후진중입니다.
참 오래되셨어요

문화가 숨쉬고 마을이 숨쉬신디ㅡ더니,
또봉께서 변화,성장,미래하신다더니,

쭝궈스런 개돼지들이 사는 동네인가봐요.

더운데 수고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4-08-20 오후 6:22:18
답변내용 1.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청장 오언석입니다.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음식물쓰레기 검은비닐 배출 계도"에 관한 것으로 이해 됩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음식물 쓰레기 배출은 지정된 통을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나 아직도 많은 자치구에서 비닐봉투를 사용하고 있어 일부 신규 전입 주민들이 검은 비닐 봉투를 사용하여 배출하는 사례가 종종 있어 관내 동주민센터에 공문을 발송하여 전입신고 시 신규 전입 주민들에게 지정된 통을 사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배출될 수 있도록 안내 협조 요청하였습니다.
나. 또한 쾌적하고 깨끗한 골목길 환경 조성을 위하여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순찰과 홍보를 실시하여 비닐사용이 근절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자원순환과 임명헌주무관(☏02-2091-3294)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도봉구청장 오언석이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쌍문 쓰레기 버라이어티~~~쓰레기가 먼저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