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수능 현수막...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4.12.10
조회수 528
첨부파일
선덕고 학생의 수능 만점은 당연히 축하할 일이죠 힘든 시간의 결과이니까요.

그러나 그것은 학교 자체적으로 교문이나 학생의 집 앞이면 충분하다 생각됩니다.

그것을 굳이 구청장의 이름으로 구내 모든 곳에 걸어서 축하 할 일인가요?

현수막을 보고 못 내 아쉬워할 다른 수험생들을 생각하지 않나요?

그 내용을 보고 내년에는 선덕고의 경쟁률이 엄청 치열해지겠네요. 혹시 구청장님의 아이가 선덕고를 다니나요?

아님 무엇을 위해 자율 사립고에 힘을 실어주시나요?

도봉고에 있는 도봉 고등학교가 처음으로 폐교가 된다고 하셨을때 그때는 왜 목소리를 내지 않고 안타까움을 표하지 않았나요?

그때 그 학교에 다니던 아이들에겐 그 어떤 안타까움도 없더니 수능 만점에는 축하의 현수막을 곳곳에 설치 하다니 많이 아쉽네요.

지금의 상황은 선덕고는 키우면서 도봉구에 있는 또 다른 고등학교가 폐교가 되지 않으라는 법은 없으니

생각이 있으시다면 선덕고 앞에만 걸어주시고 모두 철거해 주세요.

아이들과 도봉구를 사랑하는 마음에서 의견을 냅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4-12-11 오전 9:15:53
답변내용 1.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청장 오언석입니다.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대한 검토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수능 만점자 축하 현수막 철거"에 관한 것으로는 판단됩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능 만점자 축하 현수막은 모두 철거하였으며, 해당 사안으로 불편을 느끼신 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4.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육지원과 홍석조 주무관
(☏02-2091-231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도봉구청장 오언석이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2024년 12월 10일
도봉구청장 오언석 드림

수능 현수막...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 민원 글을 삭제 못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