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눈탱이 오브 눈탱이 도봉구 눈썰매장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5.12.28
조회수 247
첨부파일
오늘 오랜만에 애들 데리고 눈썰매 태우러 도봉구 눈썰매장 갔다가 눈탱이 제대로 맞고 왔어요.

차라리 서울랜드를 갈 걸.. 이래서 공공 기관이 하는 시설은 믿고 걸러야 하나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눈썰매 슬로프는 하나만 운영되고, 그나마 쉬는 시간이 되면 할 게 없어서 애들은 어설픈 회전 목마 태워달라하는데..
한명당 4,500원을 내라는군요. 형제 두명 태우니 2-3분에 9,000원.

공공 놀이기구는 거의 없고, 거의 가두리 사냥 당하는 느낌이었어요. 놀 수 있는 거라고는 회당 4,500원짜리 허접한 장난감.

애 둘 데리고, 1시간 반만에 거의 10만원 털리고 왔습니다.

두번 다시는 이런 행사 참여하고 싶지 않습니다.

왜 이 따위 행사를 기획해서 세금은 세금대로 쓰고 안좋은 이미지는 안좋은 데로 쌓아 올리는지 이해가 안되는군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6-01-03 오후 2:37:45
답변내용 1.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청장 오언석입니다.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눈썰매장 놀이기구 등 시설 운영 개선 조치"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우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눈놀이동산, 소형 슬로프 등이 운영되지 못한 채 이용요금이 상대적으로 비싼 놀이기구 및 체험존 위주로 이용하게 되어 불편을 드린 점 송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나. 눈놀이 동산 등 일부시설이 개장 전 준비기간 대부분 온화한 날씨로 인하여 인공눈 제작이 어려워 운영이 지연되었습니다.
다. 현재 대형 및 소형슬로프가 완성되어 눈썰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주 눈놀이동산을 운영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말씀하신 놀이기구 요금과 관련하여서는 가격 인하를 검토하였으나 현장여건과 운영비용 등의 사유로 인해, 현행대로 유지하기로 하였습니다. 다만, 기존보다 이용시간을 2배로 확대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차년도 썰매장 운영시에는 요금인하를 적극 검토하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도봉구청장 오언석이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2025년 1월 3일
도봉구청장 오언석 드림

눈탱이 오브 눈탱이 도봉구 눈썰매장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성대야구장 눈썰매장 후기
다음글 노후 보일러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