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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인감등록시 직원발령 작업 못함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신상임 등록일 2022.08.01
조회수 31
첨부파일
겨우 휴가내서 개인 인감등록 하러 월요일날 왔더니 직원 발령이라 권한이 없다 일을 할 수 없다네요….이 무슨 경우 인가요….참나 무슨 동네 구멍가게도 아니고 공공기관이 직원이 없어서 서류 발급이 인된다니….다른 곳에서도 할 수 없는 일인데 휴가만 하루 버렸네요…보니 오늘 직원들다 정신없고….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도봉2동 전화번호 02-2091-5836
담당자 이화 등록일 2022-08-02 오전 11:32:28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2022년 8월 1일 민원 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당일 인사발령으로 인해 인감 등록 및 변경과 관련된 권한 부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한 일로, 향후 이와 같은 불편함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민원응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운 계절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도봉2동 주민센터 행정민원팀(2091-5836, 이화)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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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EL

    2091-5828

  • 최종수정일

    2022-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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