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동사무소직원들은코로나안걸리나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김지희 등록일 2021.02.10
조회수 849
첨부파일
급한일이 있어서 9시 오픈전에 동사무소에 찾아갔습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코로나에 민감하고 다들 조심한 가운데
저희 역시 입구에서부터 열체크 QR체크하고 인적사항까지 적었습니다..
그런데 자세히보니 아무런 체크도 안하시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한 두명이 아니었습니다.
인사하시면서 출근하시는 직원분들이시더라구요.. 그런데 직원분들은 코로나에 안걸리는 백신을 맞은건지.. 첮하무적인건지.
주민들한테는 참으로 까다로운 절차가 직원분들에게는 관대하더라구요.
참으로 어이가 없었습니다.
은행직원보다 더 불친절했던 창구 직원분.. 저희 신랑이 하는말이...
직원분이 화난일이있었나보더라고.... 참 어이가 없는일이죠.. 어쨋든 공무원이면..
저희 세금도 있지않나요?
참으로 기뿐나쁜 하루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창5동 전화번호 02-2091-2322
담당자 이고운 등록일 2021-02-10 오후 3:42:32
답변내용 1. 구정발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김○○님께 감사드립니다.

2. 먼저, 코로나 19 방역지침 미준수 및 민원 응대 과정에서 불편을 느끼게 한 점 사과드립니다.

3. 직원교육을 실시하여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민원인 입장에서 친절한 민원 응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창5동 주민센터(이고운, ☎ 02-2091-5777)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민만족도평가

구민만족도평가이며 평가하기를 보여줍니다.
평가하기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창5동 김한솔

  • TEL

    02-2091-5784

  • 최종수정일

    2021-02-10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