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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직원태도불량] 방학1동 주민센터 1번창구 여직원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박진희 등록일 2020.11.09
조회수 215
첨부파일
오늘 주민등록증 재발급을 받으러 갔다가 직원의 태도로 인해 불쾌한 일을 당했습니다.

1번 창구 여직원은 응대 인사도 없이 업무 보기 굉장히 귀찮아 하는 태도로 일관하엿습니다.

민증재발급 온라인 신청이 생각보다 기간이 많이 소요되어 직원에게 직접 발급하면 더 빨리 받을 수 있냐는 질문에 성가시다는 듯이
대답한 직원의 태도는 마치 제가 하면 안되는 질문을 한것 같은 기분이 들게 만들었습니다.

마스크를 써서 말에 전달력이 떨어지는 것은 이해하나 눈도 마주치지 않고 혼잣말 하듯이 웅얼거리며 안내했습니다.
주변이 소란스러워 잘 듣지 못하여 한번 더 물으니 짜증내듯이 말해주는 직원의 태도를 보며 그냥 넘어가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젊은 저도 잘 못 알아듣는데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은 오죽하실까요?


직원의 업무태도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며 제대로 사과하시기 바랍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방학1동 전화번호 02-2091-2563
담당자 노은혜 등록일 2020-11-11 오후 2:16:44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주민등록증 재발급 민원처리중에 발생한 불편사항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질의응답 과정에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의사소통의 불편과 민원응대 시 불쾌감을 느끼신 점이 있었다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직원대상 친절교육을 실시 주민응대 서비스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도봉구 방학1동 주민센터(노은혜, 02-2091-5605)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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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0-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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