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창3동주민센터 사회복지과갑질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박정일 등록일 2020.05.31
조회수 339
첨부파일
2020년 5월29일 차상위문제로 오후1시좀넘어서 주민센터방문 사회복지과20대중반에서 후반여성 안경쓰고 이름은모름 어덯게 오셨나요 하고질문함

차상위 문제로 왔다고 말하니 자료작성해서 다시오라함 손님은없고 앉아서 쉬고들있슴 2시간후 주민센터 방문 역시 손님들없고 쉬고들있슴

다들 쉬고잇슴 사회복지과 명판아래 2분가량앉아 잇었슴 내가오는걸 그여자도 보았슴 저 서류다작성해왓는데요 아무런대답이없슴 불과1미터도 안돼

는거리 안들릴수가없슴 바쁜가보다해서 10분가량 더앉아 잇엇슴 아무런 미동도 없슴 제가 일어나서 서류다 챙겨 왔다구요하고 말함 그여자는 고개도

안돌림 그러자 복지 팀장인지 그사람이 어덯게 오셨냐고 물어봄 이래저래 왓다고 하니 사회복지팀장이 그여자을 부름 상기됀얼굴로 저에게 서류을 달라고

퉁 명스럽게 얘기을함 그순간 여러직원들이 저을 쳐다봄 순간 모멸감과 없이 사는것도 힘든데 불쾌하고 수치스러웠슴 제자신이 부끄럽고 극단적인

생각까지 하였습니다 이런직원 정말 복지사 맞나요?증거는 cctv에 다있을겁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창3동 전화번호 02-2091-3116
담당자 김미연 등록일 2020-06-01 오후 5:52:37
답변내용 1.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박○○님께 감사드립니다.
2. 주민센터 방문 시 귀하께 빠른 응대를 드리지 못해 불편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직원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3. 아울러 5월 29일 귀하께서 신청한 차상위 본인부담경감은 동에 접수되어 구청으로 이관되었으며 관련 서류에 대한 적합 여부를 심사 한 후 박○○님께 우편 통지 될 예정입니다.
4. 더 궁금한 사항은 창3동주민센터 통합복지팀 (☎2091-5443)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박○○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구민만족도평가

구민만족도평가이며 평가하기를 보여줍니다.
평가하기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창3동 이상신

  • TEL

    02-2091-3533

  • 최종수정일

    2020-05-3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