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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민원24로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했는데 반려되었습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이종배 등록일 2020.02.24
조회수 73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시간이 없어서 민원24로 인터넷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을 했는데 도봉동 주민센터 직원분으로부터 사유가 분실이 아니어서 직접 동사무소로 오란 답변을 받았습니다. 인터넷 신청 취지가 저같은 방문이 힘든 사람을 위한 것 아니었던가요? 민원 24에 얘기를 하라고 하시던데 도봉동 주민센터에서 수정해주시기가 그렇게 힘든 일인가요? 재발급 사유가 그렇게 중요하고 또 본인과 통화해서도 수정할수 없는건가요? 사진도 마침 파일로 저장해둔게 있어서 썼는데.. 앞으로 민원 24 로 재발급 받으려면 단순한 재발급 사유도 틀리지 말아야 하겠군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도봉2동 전화번호 02-2091-2283
담당자 남현욱 등록일 2020-02-25 오후 4:25:29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동행정에 관심갖고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민원24로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했는데 반려되었습니다’ 신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민원요청 사항의 처리를 위해 관련 기관에 문의하였으나 부득이 재발급 사유 불일치의
경우 처리가 곤란하다는 답변을 받아 이00님의 민원신청 내용에 대해 만족스런 결과를
드리지 못한점 안타깝게 생각하오며 주민등록증상에 기재된 내용은 개인의 주요 신상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그 처리가 매우 엄격하게 적용되고 있음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의견 주신 내용이 취지에 부합할 수 있도록 향후 관련 기관에 건의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로 조심스러운 요즘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
사항은 도봉2동 주민센터(02-2091-583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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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0-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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