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전철과 주택가를 잇는 중요한 이 골목길을 살려주세요.
진행상태 접수(현재) > 처리중 > 완료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홍기석 등록일 2019.07.29
조회수 352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저희 집앞 (도봉2동 마들로, 도봉로160가길 부근 골목길 일대) 쪽 일부 비양심자분들이 버려놓은 쓰레기들 사진을 첨부드립니다.
특히나 퇴근길에 안그래도 골목길이 많아 음침한데 저런 쓰레기들로 이 골목길이 우범지대로 변하지 않을지, 외관은 물론 악취와, 불량한 위생으로 우리 동에 많은 악영향을 끼칠 듯 합니다.

아울러, 청소차량 또한 관리루트가 아닌지 시간이 지나도 전혀 개선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 첫째로, 청소차량이 정기적으로 관리해주실 수 있도록 동선을 만들어 주시고
- 둘째로, 정기적 점검 및 cctv등을 통해 불법 쓰레기 투기, 혹시 모를 범법행위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리 관리해 주신다면,

(서원 등) 아파트촌과 도봉역을 잇는 이 중요한 골목길들을 눈살찌푸리지 않고, 또한 특히 여성 및 아이들이 불안해하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도봉동에 20년 이상을 산 사람으로 이 골목길이 늘 취약점으로 생각되어 왔는데 이번 민원을 통해서 개선된다면
비교적 적은 예산과 관리노력으로 우리 동은 서울시의 한층 경쟁력있는 동으로 탈바꿈하리라 반드시 확신합니다.

지금도 열심히 고생하시는 거 너무 감사드리지만 이왕 힘내시는 거 조금더 더 화이팅해주십사 응원과 바램의 마음으로 조심스레 몇 자 적어 보냅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 전철과 주택가를 잇는 중요한 이 골목길을 살려주세요.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도봉2동 김대호

  • TEL

    2091-5828

  • 최종수정일

    2019-07-2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