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생활의불편은없는데 2층 직원들 굉장히불친절하네요
진행상태 접수(현재) > 처리중 > 완료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이가영 등록일 2018.06.01
조회수 393
첨부파일
창4동주민센터 1년반정도 업무보러 다녔는데
참다참다 이제 못참겠어서 글올립니다.
2층 1,2,3번 창구(?) 에서 근무하는분들
불친절한건 정말 최악이네요..
무료봉사해주는사람들아니며,
다들 국민세금으로 급여받는사람들 아닌가요?
채용시 인성이나 업무태도는 확인안하고 채용을하시나요?
1년반을 참다가 이제야 글을올립니다.
추후 응대에 변화가없을시에는 국민신문고와 구청민원센터에도 민원올리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층간소음
다음글 주민센터에서 나오는 쓰레기 배출장소에 대해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창4동 김태현

  • TEL

    02-2091-5752

  • 최종수정일

    2018-06-0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