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주민센터 직원 전화응대불편사항 | ||
---|---|---|---|
진행상태 |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작성자 | 정진화 | 등록일 | 2017.04.06 |
조회수 | 780 | ||
첨부파일 |
창5동 주민센터3층 도서관 도서대출 이용하기위해
방문하려 시간을보니 점심시간이였습니다
도서관도 점심시간이 있을듯 해서
주민센터에 전화로 시간문의를 했는데요
처음 전화를 받은 남자 직원분이 담당자를 연결하겠다며
다른 남자직원분으로 연결해주셨고
도서관 점심시간을 문의했더니
남자직원분 첫 말이 "왜요?"
당황스러워서 점심시간을 알고싶다 다시 말했더니
"1시 잖아요!"라며 짜증섞인 목소리로 귀찮아 하며 응대를 하시네요
제가 제차 1시부터인지 1시까지인지 물어보니
"1시까지 잖아요 왜요 올거면 1시이후로 오세요"
대단한 친절을 기대하는것도 아니고 기본적인 응대예의는
갖춰야 하시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창 5동 도서관 내에는 남자1분 여자2~3분이 항상계셔 응대하기때문에
목소리를 아는데 그분들은 아니고
주민센터내 직원분 이신거 같네요
중간부분 부터 녹음한것도 있어 첨부파일 할까 했지만 글만 남김니다
방문하려 시간을보니 점심시간이였습니다
도서관도 점심시간이 있을듯 해서
주민센터에 전화로 시간문의를 했는데요
처음 전화를 받은 남자 직원분이 담당자를 연결하겠다며
다른 남자직원분으로 연결해주셨고
도서관 점심시간을 문의했더니
남자직원분 첫 말이 "왜요?"
당황스러워서 점심시간을 알고싶다 다시 말했더니
"1시 잖아요!"라며 짜증섞인 목소리로 귀찮아 하며 응대를 하시네요
제가 제차 1시부터인지 1시까지인지 물어보니
"1시까지 잖아요 왜요 올거면 1시이후로 오세요"
대단한 친절을 기대하는것도 아니고 기본적인 응대예의는
갖춰야 하시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창 5동 도서관 내에는 남자1분 여자2~3분이 항상계셔 응대하기때문에
목소리를 아는데 그분들은 아니고
주민센터내 직원분 이신거 같네요
중간부분 부터 녹음한것도 있어 첨부파일 할까 했지만 글만 남김니다
이전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
---|---|
다음글 | 쓰레기 무단 배출 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