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활용 수거차 소음이 너무심합니다 | |||
| 진행상태 |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3.09.16 |
| 조회수 | 869 | ||
| 첨부파일 | |||
재활용 수거차가 아침7시즘 오던데 월욜과 금욜이요.. 그시간이면 다들자는시간인데 재활용 수거하면서 생기는 소음이 너무 심합니다 그시간에 하도시끄러워서 잠에서 꺠곤하는데요
수거하는 시간을 늦춰서 할순 없을까요???
수거하는 시간을 늦춰서 할순 없을까요???
| 이전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
|---|---|
| 다음글 | 동네쓰레기장으로 변해갑니다. 처리해주세요. |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