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재활용 수거차 소음이 너무심합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3.09.16
조회수 869
첨부파일
재활용 수거차가 아침7시즘 오던데 월욜과 금욜이요.. 그시간이면 다들자는시간인데 재활용 수거하면서 생기는 소음이 너무 심합니다 그시간에 하도시끄러워서 잠에서 꺠곤하는데요
수거하는 시간을 늦춰서 할순 없을까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 동네쓰레기장으로 변해갑니다. 처리해주세요.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창2동 

  • TEL

    02-2091-5710

  • 최종수정일

    2013-09-1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