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칭찬 합시다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도시정비과 노종섭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등록일 2006.04.28
조회수 1186
첨부파일








항상 구정발전에 노력하시는 구청장님이하 모든 공무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힘써주시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쌍문3동 374번지 백조아파트 일원에 거주하는 주민으로써 1978년도 서울시에서 자력개발지구로 지정하여 사업을 진행하던 중 주관 관리감독청이 서울시에서 도봉구로 이관, 시공자가 부도를 내고 결국은 주민자치조합에서 공사를 마무리하여 1980년 12월에 준공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당시 주민조합과 관리담당공무원의 인식부족으로 수 분양자의 토지 및 건물에 대한 등기가 미비되어 26년 동안 재산권의 행사에 많은 제약을 받아 항상 민원을 제기하던 지역입니다.


  


이와같은 사안으로 수년간 시정을 요구하며 도봉구청에 청원하였으나 시정이 안되던 중 2005년 상기와 같은 사안으로 민원인외 다수의 주민이 동참한 가운데 도봉구청 도시정비과에서 위 사항에 대하여 협의한 결과 담당 노종섭씨의 명확한 처리약속에 주민 모두는 기대감과 우려를 동시에 갖고 기다렸습니다. 그 결과 2006년 3월 2차 고시공람과 모든 행정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민원인 모두는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어려운 사안을 노종섭씨는 공무원이라는 사명감 하나로 착실히 진행하여 주신 것에 대히여 높이 치하를 드리며 그 대민봉사정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한 같은 부서의 장께서도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으셨으리라 사료되어 같은 감사의 뜻을 드리며 그분들의 앞날에 많은 발전을 축원하오니 구청장님의 깊은 배려와 격려가 있기를 앙망합니다.


 


막중한 업무에도 근면성실하게 구민을 위하여 노력하여 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가정이 행복하시고 구정발전에 더욱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윤승중외 주민 일동






도시정비과 노종섭님을 칭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모두 함께 격려해 줍시다.
다음글방학1동 도로보수...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이진경

  • TEL

    02-2091-4003

  • 최종수정일

    2006-04-2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