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행정

열린행정

수의계약내역 상세보기로 제목, 담당부서, 계약일, 내용 등을 보여줍니다.
제목 공공청사 장애인 편의시설 개선 공사 시행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계약일 2022-08-12
내용 1. 사업명 : 공공청사 장애인 편의시설 개선 공사 시행
2. 계약일자 : 2022-08-12
3. 계약기간 : 2022-08-12 ~ 2022-09-05
4. 계약금액 : 49,997,000원
5. 업체명 : 주식회사 거림건설
6. 수의계약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5천만원 이하로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에 따른 장애인기업과 체결하는 물품의 제조·구매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마목)
7. 사업장소 : 수요기관지정장소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재무과 

  • TEL

    02-2091-2712

  • 최종수정일

    2022-08-12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