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공공청사 장애인 편의시설 개선 공사 시행 |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계약일 | 2022-08-12 |
내용 |
1. 사업명 : 공공청사 장애인 편의시설 개선 공사 시행 2. 계약일자 : 2022-08-12 3. 계약기간 : 2022-08-12 ~ 2022-09-05 4. 계약금액 : 49,997,000원 5. 업체명 : 주식회사 거림건설 6. 수의계약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5천만원 이하로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에 따른 장애인기업과 체결하는 물품의 제조·구매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마목) 7. 사업장소 : 수요기관지정장소 |
이전글 | 2022년 공원여가 노후시설 개선사업 실시설계용역 시행 |
---|---|
다음글 | 함께하는 자유 8.15 행사 용역 계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