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네이버 블로그  - 새창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새창 트위터로 보내기 - 새창 전체 RSS - 새창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이용안내

  • 운영일시 : 화~토요일, 10:00~18:00 (휴관일: 매주 일요일, 월요일,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상 공휴일, 근로자의 날)
    • 온라인 예약신청 :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오전 09:00 오픈(휴관 및 기타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 이용 인원/시간:
    • 1회당 최대 33명(개인-보호자 포함 4명 이내, 단체-인솔교사 포함 33명 이내)
    • 남은 인원이 1명일 경우 예약불가(예시: 32/33명)
    • 2022년 6월부터 화~금요일 1회차(10:00~11:30)는 단체만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전화접수 가능(070-4190-8922)
  • 이용시간표
    • 이용시간표로 회차, 정원, 이용시간, 청소‧환기‧방역소독, 비고를 안내합니다.
      회 차 정원 이용시간 청소‧환기‧방역소독 비고
      1회차 오르봉내리봉: 33명 10:00 ~ 11:30 11:30 ~ 12:00 휴게시간
      (12:00 ~ 13:00)
      2회차 13:00 ~ 15:00 15:00 ~ 15:30
      3회차 15:30 ~ 17:30 17:30 ~ 18:00
  • 이용요금 : 무료
  • 준비물 : 예약 접수증(1. 홈페이지 예약내역 출력본, 2. 휴대폰 사진/캡처 중 하나)
  • 입장 마감 시간 : 예약된 이용시간 종료 30분 전
  • 당일 예약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사전취소 없이 방문하지 않을 경우 2주간 이용 제한
콘텐츠 담기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교육지원과 민병건

  • TEL

    2091-2302

  • 최종수정일

    2022-06-27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