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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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식(민원사무편람) 내용 상세보기로 민원사무명, 담당부서/담당자, 연락처, 처리기한, 수수료, 처리절차, 구비서류, 경유(협의)기관, 심사기준, 기타사항, 신청서식을 보여줍니다.
민원사무명 건물번호 부여(변경,폐지) 신청
담당부서/담당자 도시관리국 부동산정보과 / 김동훈 연락처 0220913733
처리기한 14일 수수료 ·
처리절차 신청서 작성 - 접수 - 건물번호 부여(변경) - 결재 - 통보
구비서류 1. 건물등의 배치도 및 인접 도로 현황도 1부
2. 자율형건물번호판 설치계획서 1부(건물번호판을 직접 제작하려는 경우)
(자료가 전자정부법에 따른 행정정보에 등재되어 있고 신청서의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서에 동의한 경우 미제출)
3. 폐지의 경우 건물등의 멸실을 증명하는 서류 1부 제출
경유(협의)기관
심사기준
기타사항
신청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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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해당부서 

  • TEL

    02-2091-2120

  • 최종수정일

    2023-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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