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종합민원

민원서식(민원사무편람) 내용 상세보기로 민원사무명, 담당부서/담당자, 연락처, 처리기한, 수수료, 처리절차, 구비서류, 경유(협의)기관, 심사기준, 기타사항, 신청서식을 보여줍니다.
민원사무명 공장등록 (등록변경, 부분등록, 건축물등록) 신청
담당부서/담당자 일자리경제과 / 이소이 연락처 02-2091-2874
처리기한 7일 수수료 ·
처리절차 1. 신청서 작성 : 신청인

2. 시설 확인(신청 사업장 확인)

3. 검토

4. 승인, 통보
구비서류 1. 공장(등록, 등록변경, 부분등록, 건축물등록) 신청서 (시행규칙 별지9호)

2. 사업계획서 (시행규칙 별지2호의2)

3. 토지이용계획서 1부. (토지이용규제정보서비스 -> 소재지 입력 -> 발급 )

4. 건축물 대장 1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7. (임대차 계약시) 임대차계약서

8. 대표자 본인이 신청할 경우
 개인 : 신청인 신분증 사본
 법인 : 법인등기부등본,

8-1 대표자가 아닐 경우(대리 신청)
 개인 : 대리인신분증 사본, 위임장
 법인 : 대리인신분증 사본, 위임장, 법인등기부등본

* 구비서류 작성 기준 2018. 6. 27, 법령의 제개정으로 구비서류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경유(협의)기관 환경정책과
심사기준
기타사항
신청서식

공장등록 (등록변경, 부분등록, 건축물등록) 신청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개별주택가격 의견서
다음글 유료 무료 직업소개사업 변경 등록 신청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해당부서 

  • TEL

    02-2091-2120

  • 최종수정일

    2019-09-2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