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집 앞 편의점 소음 민원
진행상태 접수(현재) > 처리중 > 완료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9.01.04
조회수 146
첨부파일  


도봉로 177가길 10에 위치한 씨유 편의점 소음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있습니다

주민의 피해는 신경쓰지 않고 여름에는 밖에서 노상하는 취객들때문에 새벽에도 시끄럽더니
이제는 겨울이라고 노래를 틀어놓는데 그것도 새벽 내내 틀어놓네요?
편의점 주위에 30미터 안팎으로 다 가정집입니다.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매번 경찰의 도움을 받기도 죄송하고, 직접 편의점에 전화로 민원을 넣으려고 했는데 전화도 안받네요 씨유 본사에 민원을 넣어도
잠깐 조심할뿐 똑같습니다.

조취부탁드립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자치마을과 노경용

  • TEL

    02-2091-2202

  • E-mail

    ileadme@dobong.go.kr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