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예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보도자료/해명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 김창옥과 함께하는 ‘드라이브 인’ 공연
담당부서 교육지원과 등록일 2020.10.16
조회수 218
첨부파일

오는 16일 도봉구(구청장 이동진)에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찾아온다. 청소년과 학부모를 위해 생명존중에 대해 이야기 하며,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 주는 힐링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공연은 드라이브 인 방식으로 진행한다. 사전 개통된 주파수를 통해 라디오 볼륨만 높이면 차 안에서 뮤지컬 인형극과 부모특강을 편히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창동 소재 창북중학교 운동장에서 저녁 7시 30분에 진행된다. 소통전문가 김창옥 교수를 초빙해 코로나19로 긴급 자녀 돌봄과 양육으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부모들을 위해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갖는다. 또 정서적 피로감을 경험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인형극을 준비해 생명존중에 대해 이해하고 서로를 소중한 존재로 바라보는 장을 마련했다.

 

한편, 구는 현장 참여자가 안전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사전 온라인 접수로 진행했다. 공연은 입장 시 발열체크를 비롯해 차량에 탑승한 드라이브 인 방식으로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운영할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봉구청과 도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홈페이지나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코로나19로 대면 공연이 어려운 상황에서 드라이브 인 공연을 진행함으로써 심리적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주민을 위로하고, 학교폭력의 심각성과 생명존중에 대해 청소년과 학부모과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 관련문의: 교육지원과 청소년아동친화도시팀 (☎ 02-2091-2365)

 

 

 


도봉구, 김창옥과 함께하는 ‘드라이브 인’ 공연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도봉구, 육개장 드시고 함께 코로나19 극복해요
다음글도봉구, 비대면 출산·육아용품 나눔장터...20일, 21일 개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백지혜

  • TEL

    2654

  • 최종수정일

    2020-10-1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