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예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보도자료/해명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 동네뒷산공원에서 힐링해요
담당부서 공원녹지과 등록일 2020.08.05
조회수 146
첨부파일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주민들이 누구나 손쉽게 찾아와 휴식하고 산책할 수 있도록 쌍문동 꽃동네 인근 동네뒷산공원 조성사업을 7월 완료했다.

 

동네뒷산공원사업 대상지(쌍문동 산249번지, 산264번지)는 당초 불법경작과 무단투기로 주민들의 공원 접근 및 이용이 어려운 지역이었다.

 

이에 구는 서울시 예산 16억을 확보해 경작지 정리·폐기물 처리작업 등 지반정리작업 후 산책로를 조성했다. 또 휴게시설물을 설치해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재탄생 시켰다.

 

아울러 야간 산책 시 주민들의 안전한 공원이용을 위해, 산책로를 따라 LED공원등도 설치했다. 향후에는 CCTV도 설치해 주민들에게 더욱 안전한 공원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앞으로도 초안산·둘리쌍문 근린공원과 인접한 주택가 지역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공원조성사업을 추진해, 주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을 늘리겠으며, 녹지율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 관련문의 : 공원녹지과 공원팀 2091-3754 


도봉구, 동네뒷산공원에서 힐링해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도봉구, ‘5060 도서관 메이커스’ 8월 6일부터 운영
다음글도봉구, ‘사이버 민방위 교육’ 전면 실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백지혜

  • TEL

    2654

  • 최종수정일

    2020-08-0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