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예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보도자료/해명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 ‘사이버 민방위 교육’ 전면 실시
담당부서 재난안전과 등록일 2020.08.05
조회수 87
첨부파일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올해 상반기 코로나19로 중단된 민방위교육을 사이버교육으로 전면 실시한다.

 

지난해부터 구는 1~4년차 대원에게 집합교육을, 5년차 이상 대원에게는 사이버 교육을 실시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집합교육이 어려워지면서 모든 민방위대원을 대상으로 사이버교육을 실시한다.

 

교육 기간은 9월 1일부터 12월 18일까지다.

 

기간 내 스마트민방위교육 홈페이지(www.cdec.kr)로 접속해 1시간 교육 수강 후 객관식 평가에서 70점 이상의 점수를 받으면 된다.

 

구는 8월 중 전자통지에 동의한 대원은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자통지 대상이 아닌 대원은 우편으로 사이버 민방위 교육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함께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 참여해주시는 민방위 대원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안전한 도시 도봉구를 만들기 위해 대원 여러분들께서도 관심을 갖고 교육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문의 : 재난안전과 재난안전팀 2091-4263
 


도봉구, ‘사이버 민방위 교육’ 전면 실시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도봉구, 동네뒷산공원에서 힐링해요
다음글서울시 구청장協, 돌봄 책임지는 ‘돌봄SOS센터’ 적극 지원 약속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백지혜

  • TEL

    2654

  • 최종수정일

    2020-08-0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