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예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보도자료/해명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 임산부 536명에게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담당부서 공원녹지과 등록일 2020.07.07
조회수 168
첨부파일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지역 내 임산부 536명을 대상으로 6개월 간 24만원 상당의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공급한다.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는 임산부들에게 친환경인증을 받은 농산물과 축산물(일부), 가공식품 등을 온라인몰을 통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꾸러미는 친환경농산물 인증을 받은 신선 농산물, 축산물(일부), 가공식품 등으로 구성된다.

 

대상자는 도봉구민 중 올해 1월 1일 이후 출산한 산모와 임부이다. 2019년에 출산했지만 출생신고일이 2020년 1월 1일 이후인 경우도 포함된다.

 

신청기간은 12월 15일까지 선착순 접수이다. 서울농부포털(https://cityfarmer.seoul.go.kr)을 통해 주민등록등본과 임신·출산 증빙 서류(임신 확인서나 산모수첩 사본, 출생증명서)를 제출하여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단, 신청일 기준 영양플러스 사업 수혜자는 중복지원이 제한된다. 영양플러스 사업 지원 종료 후에는 본 사업을 신청할 수 있다.

 

대상자는 12월 15일 18시까지 지정된 온라인 몰에서 원하는 농산물 품목을 직접 골라 최대 24만원의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공급 받을 수 있다.
  
월 최대 2회 구매가 가능하다. 회당 최소 3만원에서 최대 6만원까지 주문 할 수 있다. 매 주문 시 총 금액(3~6만원 중)의 20%만 결제하면 된다. 배송은 원하는 주소지로 배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홈페이지와 ''서울농부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시범사업’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 소비를 활성화 시키고, 농산물 판로가 확대되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임산부들이 안전하게 신선한 친환경 농산물을 제공받아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문의: 도봉구청 공원녹지과 02-2091-3794
                 다산콜센터 02-120

 

 

 


도봉구, 임산부 536명에게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사진보도] 도봉구,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도입’...코로나19 확산 방지 총력
다음글도봉구, ‘나로 채우는 그림에세이 쓰기’ 프로그램 운영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백지혜

  • TEL

    2654

  • 최종수정일

    2020-07-07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