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칭찬 합시다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이동진 구청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 등록일 2020.06.11
조회수 176
첨부파일
이동진 구청장님의 탁월한 도로정비 사업으로 아름답게 꾸며진 방예리 안쪽 단독주택에 사는 주민입니다.
주변이 특색있는 예술가들의 작업실과 깔끔한 도로정비사항과 아울러 방학천주변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고 계속적으로 활기를 뛰어가는 방예리에 특성상 많은 사람들이 왕래 합니다.
이곳에 이사온지가 4년째 들어갑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 집 담쪽 주변이 저녁이면 어두워서 왕래하는 차량과 근처에 고물상이 있어서 폐지를 가지고 이동하는 어른신들이 순간 차량불빛으로 멈칫하시고 지나가는 행인들이 담배불을 끄지않은 상태에서 담배꽁초를 버려서 바같에 나와있는 화분쪽에 불이 붙을 가 겁이나서 담쪽에 태양광으로 불빛이 들어오는 등을 설치해봐도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런와중에 골목길 중앙에 1개 있는 보안등에 적힌 관리번호 05 21 09 도봉구청 도로과 전화번호(02-2091-4083~4)번으로 방예리에 사는 주민으로서 저녁에 보안등 불빛에 사각지대를 상의 드렸습니다.
전화응대를 하시는 도봉구청 도로과 권기백선생님에 친절한 상담과 그날 업무종료 후에 저의 퇴근 시간에 맞추어 19시30분에 세밀하게 주변환경을 살피고 가시고 바로 설치해주신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권기백 선생님은 공무원으로 자신의 퇴근시간을 넘어서 사명감을 가지고 주민 1명 1명 민원을 해결하는 모습에서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특히 2020년6월10일 비오는 저녁에는 더욱더 어두운 골목길이 대낯처럼 밝게 빛난 모습을 보고 감격했습니다.
이제는 어두운 곳을 폐지 가지고 지나는 어르신들도 주변에 다니는 차량에 바로 확인이 되서 안전할 것이며 흡연자들도 밝은 곳에서 함부로 담배꽁초 투기를 못 할 것입니다.
주민의 의견을 바로 받아주시는 도봉구청 도로과 권기백선생님이 계시는 것은 이동진구청장님의 탁월한 행정으로 비롯된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시한번 도봉구청 도로과 권기백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동진 구청장님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정말 감사한 도봉구청 담당자님 2분!
다음글聽長님 感事합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이진경

  • TEL

    02-2091-2132

  • 최종수정일

    2020-06-1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