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예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보도자료/해명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 설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담당부서 일자리경제과 등록일 2020.01.09
조회수 235
첨부파일

 

○ 도봉구 우호교류도시와 함께 ‘설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 오는 1월 15일~1월16일, 도봉구민청 지하1층 아뜨리움 (오전10시~오후5시)


    - 양주시·원주시·부안군 등 11개 지자체에서 보증·추천하는 상품들로 구성


    - 품목 및 가격표 구 홈페이지에 기재 ··· 시중가 대비 10~20% 저렴한 가격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각 지역의 품질이 우수한 우리 농축산물을 구민에게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설맞이 직거래장터’를 오는 1월 15일부터∼1월 16일까지 2일간 도봉구민청 지하 1층 아뜨리움에서 개장한다.

 

이번 ‘설맞이 직거래 장터’는 도봉구와 우호교류 도시인 양주시, 원주시, 부안군을 비롯한 11개 지방자치단체에서 품질을 보증하고, 추천하는 상품들이다.

 

품목은 설 명절을 앞두고 과일, 한우, 건어물, 잡곡류 등 명절성수품과 갓김치, 간장게장, 굴비, 젓갈류 등 지역특산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구는 직거래장터에서 취급하는 품목과 가격표를 구 홈페이지에 게재해 구민들이 계획적으로 명절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상품들의 가격은 시중가보다 10∼20%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설맞이 직거래 장터는 구민들이 고향의 익숙한 맛을 느끼고 생산농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줄 수 있는 행사이다.”라며 “우리 농축수산물로 건강한 먹거리를 지키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봉구, 설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도봉구, ‘세입자 부동산정보 알림 서비스’ 시행
다음글2020 도봉구 신년 인사회 개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백지혜

  • TEL

    2654

  • 최종수정일

    2020-01-0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