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예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보도자료/해명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2020 도봉구 신년 인사회 개최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등록일 2020.01.08
조회수 280
첨부파일


‘사람을 향한 도시, 더 큰 도봉’ 비전 공유하는


2020 도봉구 신년 인사회 개최 

 


 ○오는 1월 14일 선인봉홀에서 ‘2020 도봉구 신년인사회’ 개최


   -주민 1000여명 참석···도봉구립교향악단 및 도봉구립어린이합창단 공연, 신년 덕담


  -이동진 구청장 직접 나서 ‘사람을 향한 도시, 더큰 도봉’의 비전 공유 예정


  -참석자 전원이 함께 하는 ‘소망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 진행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오는 1월 14일 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유관기관장, 직능단체장,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도봉구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도봉구립교향악단의 힘찬 연주를 시작으로 주요 핵심사업과 ‘사람중심 따뜻한 도봉’의 미래 비전을 담은 홍보영상 관람, 내빈 신년덕담에 이어 도봉구립교향악단과 도봉구립어린이합창단의 축가 등이 진행된다.

 

이날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사람을 향한 도시, 더 큰 도봉’의 구정 운영방향과 비전을 주민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년인사회에서는 도봉구 변혁의 청사진이 무대 위에 펼쳐지면 사회자의 구령에 맞춰 참여자 각각의 소원을 담은 색색의 종이비행기를 날려 구와 구민의 밝은 미래가 함께 이뤄짐을 상징하는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의 소원 종이비행기는 행사 진행 후 수거해 정월대보름 달집태우기 행사에서 주민들이 직접 적은 소원지와 함께 태울 수 있도록 해 의미를 더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2020년 경자년 새해는 새로운 10년이 시작되는 해이자, 민선5기부터 구청장의 소임을 맡은 지 10년째 되는 뜻 깊은 해이며, 올해 도봉구는 창동 신경제중심지 조성사업을 견고히 추진하고, 문화·교육·안전도시를 지향하며 일자리 창출에 더욱더 힘써 사람을 향한 도시의 기반을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2020 도봉구 신년 인사회 개최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도봉구, 설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다음글도봉구, 선덕고 총동문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펼쳐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백지혜

  • TEL

    2654

  • 최종수정일

    2020-01-0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