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예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보도자료/해명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 우리는 모두 한 가족 ‘가족송년회 봉식당’ 개최
담당부서 여성가족과 등록일 2019.12.03
조회수 49
첨부파일 (사진-도봉)도봉구 가족송년회 ‘봉식당’ 행사- 모범 가족 및 종사자 표창.JPG (3 MB) 
 
○12월2일 선인봉홀에서 300여명의 가족 및 관계자 참석해 ‘봉식당’ 행사
 
  - 다문화가족, 가족봉사단, 맞벌이가족, 방문지도사, 아이돌보미 등 모두 한자리에 모여

  - 가족관계증진 종사자 및 가족친화문화 조성 모범 가족 등에 구청장 표창 수여

○다문화 및 비다문화 가족이 만든 도시락 만찬 나누는 이색 이벤트 인기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12월 2일 구청2층 선인봉홀에서 도봉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주관으로 제5회 도봉가족 송년회 ‘봉식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내 다국적 출신의 다문화가족은 물론 가족봉사단, 가족품앗이, 맞벌이 가족 및 아버지 모임 등 회원 가족과 가족상담사, 방문지도사, 아이돌보미 등 3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한 해 동안 진행한 사업의 성과를 함께 나눴다. 
 
또한 가족관계 증진 및 다문화가족의 한국사회 적응을 위해 수고한 종사자와 가족친화 문화조성에 모범을 보인 가족 등을 선정해 구청장 표창을 수여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이번 제5회 도봉가족 송년회는 다문화 및 비다문화 가족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음식들로 만든 도시락을 준비해 ‘도봉의 식당인 봉식당’에서 함께 만찬을 즐긴다는 컨셉의 이색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한 해 동안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도봉구 가족의 행복 지수를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봉구 가족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봉구, 우리는 모두 한 가족 ‘가족송년회 봉식당’ 개최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도봉구, 청소년의 관점으로 바라본 인권 연극 ‘꽃이 피다’ 공연
다음글제1회 도봉구 맞춤형 채용연계 취업간담회 ‘자동차인의 날’ 성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이주영

  • TEL

    2091-2653

  • 최종수정일

    2019-12-03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