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예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보도자료/해명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 창5동, 이마트 창동점에서 희망의 김치 172박스 전달받아
담당부서 창5동 등록일 2019.11.22
조회수 187
첨부파일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창5동 주민센터는 지난 11월 20일 이마트 창동점으로부터 ‘희망의 김장김치’ 172박스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이마트 창동점에서 기탁한 김장김치는 250만원 상당으로, 희망의 김장김치는 창5동 주민센터에서 직접 지역의 어려운 저소득 172가구에 전달했다.

 

이마트 창동점은 창5동의 민간복지거점기관으로 매년 지역의 저소득층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눔을 후원하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탁했으며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동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아 김장김치가 필요한 저소득가정에 따뜻한 나눔을 전해준 이마트 창동점에 감사드린다.“면서 ”민과 관이 함께 지역에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함께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5동주민센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자치회, 나눔이웃등과 연계하여 반찬, 계절김치, 식품 나눔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도봉구 창5동, 이마트 창동점에서 희망의 김치 172박스 전달받아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도봉구 2020년 ‘포용과 성장’ 중심에 둔 예산 6,251억 원 편성
다음글한국교육방송공사 EBS와 아동 인권·권리실현 위한 업무협약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백지혜

  • TEL

    2654

  • 최종수정일

    2019-11-22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