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 한가위 맞아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담당부서 홍보전산과 등록일 2018.09.10
조회수 304
첨부파일 (사진2)2017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모습.jpg (1 MB)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수용품 도봉구 자매결연지에서 직거래 하세요~

도봉구, 한가위 맞아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 9월19일~20일 구청 아뜨리움에서 자매경연 지자체등 11개 단체 특산물 직거래장터

○ 카드단말기, 전통시장상품권 사용도 가능하도록 해 주민참여 독려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오는 9월 19일부터 20일까지 구청 지하1층 아뜨리움에서 각 지역의 질 좋은 농축수산물 및 제수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장한다.

 

구는 이번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는 신선한 재료로 저렴하게 추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지역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자매결연지 등에는 새로운 판로를 제공함으로써 도-농 간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는 도봉구 자매결연 지자체인 남해군, 완도군, 정읍시, 청양군, 충주시, 양주시, 원주시, 포항시의 지역특산물과 지역 내 전통시장인 도깨비시장과 관내 중소기업 및 사회적기업도 참여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주요 판매품목으로는 사과, 배, 쌀, 한우고기, 밤, 대추, 양파, 미역, 젓갈류, 장류, 꿀, 강정, 인삼 등의 특산물 등이며, 구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카드단말기를 구비할 수 있도록 하고 전통시장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구는 구청홈페이지 팝업존에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를 게시하고, 판매 품목과 가격도 함께 게시해 주민들이 미리 추석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부쩍 값이 오른 제수용품들 가격에 추석준비에 고민이 많으실 주민들께서 구에서 마련한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해 따뜻하고 정 넘치는 한가위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봉구, 한가위 맞아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도봉구, 단독주택 지역 유리병, 종이류, 스티로폼 따로 배출
다음글창동 신경제중심지 조성의 마중물 사업 첫 삽! ‘동북권 세대융합형 복합시설’ 착공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이주영

  • TEL

    2091-2653

  • E-mail

    2jooyoung@dobong.go.kr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