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 새창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새창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새창 네이버 블로그  - 새창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8월 7일 전산오류로 인한 대형폐기물 인터넷 접수 일부 누락 안내(3건)
담당부서 청소행정과 등록일 2018.08.09
조회수 312
첨부파일

8월 7일 전산오류로 인한 대형폐기물 인터넷 접수 일부 누락 안내(3건)

? 

2018년 8월 7일 대형폐기물 인터넷 접수시스템의 전산장애로 인해 일부 데이터가 유실되어  

이 날 접수된 배출 신청 중, 3건이 누락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8월 7일 인터넷 접수하신 주민께서는 아래 표를 확인하시어 접수 누락 대상에 해당되실 경우

청소행정과 (☎ 2091-3266)로 연락하여 주소 및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전산오류로 인해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 말씀 드리며,

연락 주실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접수 정상화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8월 7일 접수 누락 명단

결제수단

결제일시

이름

금액

품목

상세설명

수량

계좌이체

2018-08-07 11:21:53

허○○

5,000

침대

침대틀1인용

1

카드결제

2018-08-07 10:52:25

오○○

7,000

조명기구

(등류)

1개당

1

보행기

모든 규격

1

잔재물

5㎏당

2

잔재물

5㎏당

2

카드결제

2018-08-07 09:54:46

박○○

3,000

책상

서랍없음

1

 


8월 7일 전산오류로 인한 대형폐기물 인터넷 접수 일부 누락 안내(3건)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2018년 6월1일 기준 개별.공동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제출
다음글2018년 재활용품 아이디어(새활용) 작품 공유
도봉구의 QR Code를 찍어보세요
QR코드
QR Code 이용방법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해당부서 -

  • TEL

    02-2091-2120

  • E-mail

    -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