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예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보도자료/해명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동절기 소외계층 바퀴벌레 구제사업 -"주변환경이 청결하면, 마음까지 밝아집니다"
담당부서 문화체육과 등록일 2003.01.15
조회수 1160
첨부파일
- 설 전후해 2월 8일까지 직접 방문으로 약품 설치

도봉구(구청장 최선길)는 독거노인 등 가정도우미의 수혜를 받고 있는 소외계층 세대를 방문 바퀴벌레 구제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동절기 전염병 예방사업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이번 사업은 주변환경을 청결히 유지하기 어려워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소외계층을 위해 마련하게 됐다.

이에 따라 도봉구보건소 방역소독팀은 설을 전후한 1월 8일부터 2월 8일까지 가정도우미 수혜세대를 직접 방문 이질 장티푸스 등을 유발하는 해충으로 알려진 바퀴벌레 구제용 약품을 설치한다.

이종선 보건행정과장은 "도심에서도 점점 늘어가는 바퀴벌레 구제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히고 "매년 동절기마다 대상 세대를 방문하여 바퀴벌레 구제용 약품을 설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 901-5422






동절기 소외계층 바퀴벌레 구제사업 -'주변환경이 청결하면, 마음까지 밝아집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도봉구, 2010. 1. 1. 기준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다음글"따뜻한 마음들이 듬뿍...."-따뜻한 겨울 보내기 사업 미담사례 쏟아져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백지혜

  • TEL

    2654

  • 최종수정일

    2003-01-1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