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예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보도자료/해명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나도 당당한 취미 한가지 쯤은!"-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강좌 마련
담당부서 문화체육과 등록일 2003.01.11
조회수 1022
첨부파일
- 2월부터 4월까지 3개월과정으로 1월 20일부터 선착순 접수

새해 이맘때면 누구나 자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고싶은 열망에 한 두가지 그럴듯한 계획을 세우게 마련이다. 특히 주5일 근무 등 여가시간의 확대와 함께 무엇보다 삶의 만족도를 중시하는 현대인들에겐 두말할 것도 없다.

이에 따라 도봉구는 다양한 문화교양강좌를 마련하고 주민들의 적극적인 여가생활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문화미술강좌로 수필 서예 수지침 사진 민화 사군자 동양화 자동차경정비 등 향기로운 삶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스스로 건강을 다지며 활기찬 생활을 꾸려 가고 싶다면 에어로빅 챠밍디스코 스포츠댄스 요가 단전호흡 재즈댄스 검도 등 건강강좌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또한 보고 즐기는 음악을 넘어서 스스로 악기를 다루고 싶은 욕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크로마하프 포크키타 하모니카 플롯 가곡교실 노래교실 등에서 기초를 다져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이외에도 유아(6∼7세) 및 초등학생(1∼2학년)을 위해서는 글짓기교실 색종이접기 자연물을 이용한 미술교실 과학탐구교실 구연동화 하모니카교실 도예교실 등 저렴한 비용으로 질 높은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강좌는 2월부터 4월까지 3개월 과정으로 1월 20일 오전 9시 30분부터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3개월 수강료는 7500원에서 45000원까지 수강횟수에 따라 차이가 있다.

문의 : 문화체육과 901-5410





'나도 당당한 취미 한가지 쯤은!'-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강좌 마련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도봉구, 2010. 1. 1. 기준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다음글"땀 흘리며 운동하면 건강은 저절로..."-어르신들의 건강은 신나는 체조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백지혜

  • TEL

    2654

  • 최종수정일

    2003-01-1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